우리투자증권(사장 : 朴鍾秀)은 8월 한달 동안 ‘만원의 행복’과 ‘쿨 섬머 옥토먼스(octo month)’ 라는 두개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사의 옥토의 여덟개 다리를 연상케 하는 8월을 맞아 ‘8’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중 ‘만원의 행복’ 은 온라인에서 옥토CMA 계좌개설을 예약하고 지점에 방문하여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888명을 추첨하여 옥토 CMA계좌에 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고객은 8월 29일까지 지점에서 옥토CMA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쿨 섬머 옥토먼스(octo month)’ 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달 이벤트 기간 중 적립식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원을, 10명에게는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우리투자증권에서는 베이징 올림픽을 기념하고 국가대표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올림픽 이벤트도 계속 진행하고 있다.

8월 한달 간 옥토CMA 신규 가입고객 600명에게는 CGV 영화티켓 4매를 증정하며, 또 이벤트 기간 중에 적립식 펀드 등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만원 주유상품권을, 또 국가대표팀이 올림픽에서 획득한 금은동 메달수에 비례하여 추첨을 통해 각각 순금메달 5돈, 닌텐도 Wii , 옥토CMA 20만원을 증정하는 올림픽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되고 있다.

또한 ‘옥토 우리V카드’를 통하여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기능이 모두 가능한 결제서비스를 추가했으며, 우리은행과 우리파이낸셜과의 무담보 신용대출 제휴를 통해 은행통장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여 자산관리시대의 주거래 계좌 기반을 갖추었다.

우리투자증권 마케팅팀 황경태 팀장은 "베이징 올림픽에서 우리나라의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민과 함께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