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광주은행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지난 1월 30일부터 판매 중인 ‘하면돼지적금’가입 이벤트 세 가지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 스마트폰의 모바일웹에서 적금을 가입한 후 신청자에 한해 3000명에게 벽걸이 황금종이 돼지저금통을 제공 ▲ 적금 가입자가 추천인 8명을 권유해 9명 가입자가 모이면 카카오 이모티콘을 2천명에게 제공 ▲ 1만번째, 2만번째, 3만번째, 4만번째 가입고객 4명에게 돼지순금 1돈을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광주은행에서 첫 번째 상품으로 출시한 ‘하면돼지적금’은 2년제의 경우 최고 연 4.5%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가입이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출시한지 15일만에 약 5000좌, 일영업일 평균 600좌 가입을 달성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은행 설수환 미래금융기획부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하면돼지적금‘에 고객님들께서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광주은행은 지역의 대표은행으로서 많은 혜택과 이벤트 그리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면돼지적금’은 영업점과 모바일웹뱅킹(모바일 포탈에서 광주은행 검색)에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가입자 본인에 한해 ▲돼지띠해 출생자에게 0.5%포인트 ▲광주은행 신규고객에게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지인에게 적금 추천을 통해 0.30~1.50%포인트를 더 제공하는 ‘함께하면돼지’ 우대금리가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