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7일, 동탄호수공원 및 공영주차장 인근 청소

[중소기업신문=김경호 기자] 동탄신도시 첫 호수공원 상업시설인 ‘동탄호수공원 라크몽(LAKMON)’이 지난 주 환경사랑 캠페인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행사는 동탄호수공원과 공영주차장 인근에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사업 관계자 및 방문한 시민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탄호수공원 인근 청소와 이번 프로젝트(동탄호수공원 라크몽)에 대한 홍보를 병행한 것이다. 분양관계자는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은 동탄신도시 첫 호수공원 상업시설로 상징성이 매우 크다” 며 “이번 프로젝트는 동탄호수공원 상업시설 개발이 본격화 되는 계기가 되는 것” 이라고 밝혔다.

동탄호수공원 라크몽(LAKMON) 시행사는 ㈜동탄문화복합개발이며 입지는 동탄2신도시 워터프론트콤플렉스 문화복합용지 8블록이다.

라크몽(LAKMON) 이란 이름은 호수(LAKe)라는 영어 단어와 우주/세상(MONde) 이라는 프랑스어의 합성어다. 입지적 특징과 우주처럼 무한한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시행사의 의지를 담은 작명이다. 특히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은 상품 컨셉과 설계 등에서 경기도시공사 공모사업 부분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자치한 상업시설이다.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상업시설의 크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까지로 연면적 기준으로 6만776㎡. 잠실야구장(연면적 4만5312㎡) 보다 큰 규모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