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경남은행 예경탁 상무(사진 왼쪽 두번째)가 에스제이테크를 방문해 정재곤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두번째)와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을 갖고 있다. 사진=경남은행 제공

[중소기업신문=이지하 기자] BNK경남은행은 9일 에스제이테크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예경탁 상무와 율하지점 박용일 지점장은 김해시 지내동에 소재한 에스제이테크를 방문해 정재곤 대표이사에게 유망중소기업 인증 현판과 인증서를 전달했다.

전기밥솥ㆍ냉장고ㆍ정수기 등 전자제품 부품 제조 업체인 에스제이테크는 지난 2002년 설립 이후 꾸준한 기술개발과 품질경영으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발급하는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와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ㆍ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잇따라 취득하는 등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에스제이테크에는 거래실적에 따른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예경탁 상무는 “에스제이테크와 같이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성장ㆍ발전하고 있는 기업들이 더 많이 생겨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유망중소기업 도입 취지에 맞게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역 유망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교류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