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올림픽에서 보여주고 있는 한국선수단의 투혼으로 온 국민이 한껏 들뜬 가운데, 시몬스침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시몬스플라자(대표 김종록)에서 올림픽에 참가하는 한국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시몬스플라자 메달리스트를 찾습니다’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림픽이 끝나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시몬스플라자 이벤트는 자사 쇼핑몰(www.simmonsplaza.com)을 방문해 침대 및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구매 시 느낀 점이나 불편했던 점 등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들 중 총 51명을 선정,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등으로 이름 붙인 최고 10만원짜리 주유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8월 이벤트 이전에 구매 경험이 있는 고객들도 구매후기를 남기면 그 중 16명을 선정해 금·은·동메달 획득의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상품구매와 관련한 일대일 전화상담을 신청해 당첨된 16명의 고객들도 금·은·동메달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전 상품 5% 에누리 쿠폰 지급과 결제금액의 3~5 % 마일리지 추가적립도 가능하며, 더불어 추천인 아이디를 기입하면 추천인에게 3,000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구입상품 하단의 한 줄 상품평만으로도 1,000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등 올림픽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김종록 시몬스플라자 대표는 “이번 베이징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온 국민과 함께 응원하는 심정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아울러 최근 고물가에 힘들어하는 온라인 고객들을 위해 상품권을 경품으로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대표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세계적인 침대 제조사로서의 명성에 부합하는 온라인 명품가구 전문쇼핑몰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몬스침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대한민국명품’ 선정 결과 인테리어부문에서 디자인명품으로 선정되는 등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국내 침실가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웰빙 생활에 이바지하는 명품 침대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