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김흥수 기자] CJ푸드빌 빕스와 계절밥상은 한가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CJ에 따르면 이번 선물세트는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등 명절 상차림에 안성맞춤인 육류 인기 메뉴를 다양한 세트로 구성하고, 온택트(Ontact)시대에 걸맞게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혜택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추석 기획상품 3종을 만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해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를 통해 네이버 선물하기로 선물할 수 있다. 결제 즉시 상대방에게 선물 도착 메시지가 전달되며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오리지널 폭립 3개로 구성한  ‘빕스 시그니처 폭립 선물세트’는 정가에서 35% 할인한 특가 2만 8600원에 무료 배송 혜택을 더했다. 두툼한 살코기에 특제 소스가 깊게 배어 더욱 부드럽고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단하게 데우기만 하면 돼 인기가 좋다.

‘계절밥상시그니처 LA양념갈비세트’는 계절밥상 특제 양념에 숙성시킨 LA갈비로 계절밥상 간편식 중 단연 1위 제품이다. 명절 상차림에 제격인 LA양념갈비를 푸짐하게 4개 팩으로 구성했다. 기존 6만 6천원에서 파격 할인가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빕스와 계절밥상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CJ푸드빌 베스트 픽 세트’도 있다.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3개와 계절밥상 LA양념갈비 2개로 구성했다. 세트 당 47,900원으로 정상가 대비 38%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전국 빕스, 계절밥상 매장에서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보냉가방 및 아이스박스 포장을 구비했고 상시 제휴 할인, 적립 혜택도 가능하다.

빕스 바비큐 폭립 2개를담은 ‘한가위 1호’,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3개를 담은 ’한가위 2호’, 빕스 바비큐 폭립 2개, 계절밥상 숙성담은 간장/고추장 불고기 각 1개씩 구성한 ‘한가위 3호’  등 2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총 4종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빕스 매장에서는 4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가정에서 홈밥, 홈캠핑 등 ‘집콕 라이프’를 간편하게 그릴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제작 미니 화로인 ‘미니 얌그릴’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단체 주문 혜택 및 구성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