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박진호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메가스터디 조정식 영어 스타 강사와 함께 특별한 수능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고디바에 따르면 조정식 강사는 지난 12일 목요일 오후 2시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 10명을 고디바 광화문점으로 초대해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수능 꿀팁 클래스’를 진행했다. 조 강사는 이 자리에서 수능 한달 전 공부법, 수능 당일 주의사항 등 꿀팁을 전달했다.

아울러 고디바는 수험생 간식 필수템인 고디바 '수능 GOOD LUCK 세트'를 선물하고, 헨리의 달콤한 수능 응원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현장에서 최초 공개했다.

 

 

 

 

 

 

 

 

 

 

 

 

 

(사진=고디바 ‘골드 컬렉션’, ‘까레 어쏘트먼트’, 고디바 제공)

 

 

 

 

‘까레 어쏘트먼트’는 초콜릿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퓨어 초콜릿으로, 다양한 카카오 함량에 따라 취향대로 즐길 수 있고,

포켓 사이즈의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해 수능 당일 긴장감으로 신경 쓰는 수험생에게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다크 초콜릿에는 집중력, 기억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테오브로민'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어 수능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손꼽힌다.

고디바 시그니처 컬렉션인 '골드 컬렉션' 역시 수능 선물로 각광받는 제품이다.

고디바의 헤리티지가 담긴 오리지널 초콜릿과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재해석된 초콜릿이 조합되어 리뉴얼 된 제품으로 최근 수험생 학부모 및 지인들 사이에서 ‘까레 어쏘트먼트’ 못지 않는 수능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수능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고디바의 '수능 GOOD LUCK 세트'는 깊고 짙은 초콜릿이 듬뿍 올라간 비스킷, 단짠의 정석 프레첼, 알록달록 개별 포장 속 부드러운 가나슈로 채워진 다양한 맛의 지큐브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골드박스와 행운의 네잎클로버 응원태그, 보기만 해도 피로가 풀리는 다양한 고디바 제품들이 담겨 있어 올해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수능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 = 고디바 ‘수능 GOOD LUCK 세트’, 고디바 제공)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700곳이 넘는 부티크,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고디바 초콜릿은 고디바 전국 35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www.godiva.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