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는 지난 27일 첫 개장한 스키장과 이번 달 개장 하는 특1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오픈 기념으로 스키장 리프트 무료 할인 이벤트인 폭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폭스 페스티벌은 스키장 방문 여성 고객들은 리프트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남성 고객들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알펜시아 스키장은 눈썰매장 1면을 포함해 총 7면의 슬로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연장 5.535m, 슬로프면적 206,000㎡리프트 3기 등 최대 3,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초급자 코스, 중급자 코스, 상급자 코스와 스노보드 동호인을 위한 1개의 스노보드 전문 슬로프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과 수준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이번 폭스 페스티벌은 저렴한 가격에 대관령 청정 지역에 위치한 알펜시아 스키장의 최고 수준의 설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이벤트를 추진하여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알펜시아 리조트를 방문하고 보다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총 면적 150만평의 국내 최대 최고 최상의 리조트 알펜시아는 오는 18일 특1급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오픈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내년 6월에는 콘서트홀과 콘퍼런스센터, 오션700(워터파크)의 개장과 알펜시아 에스테이트의 잔여세대가 순차적으로 개장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