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더운 여름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데, 꼭 수강하고 싶은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면 좋지 않을까?

컨설팅마켓 생각넷(www.saengag.net)은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회장 황문진)와 연합하여 오는 10일~11일 오후 2시부터 ‘소상공인 마케팅 실전 노하우’ 출간 기념 저자 특강 실시간 세미나를 진행한다.

실시간 세미나란, 유투엔에서 개발한 플래시 기반의 온라인화상강의솔루션을 이용한 방식으로서, 실시간으로 강사의 영상과 음성 및 문서자료를 동시에 전송하고, 문자채팅을 통해 강사에게 질문을 할 수도 있는 등의 한차원 높은 이러닝의 한 방식이다.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참여가 가능한 이번 실시간 세미나를 통하여, 10일에는 명함마케팅을 주제로 황문진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회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POP마케팅, 11일에는 고객후기를 활용하는 마케팅, 홈페이지 마케팅 등의 ‘소상공인마케팅실전노하우’의 저자가 출연하여 마케팅의 노하우를 실시간으로 풀어놓는다.

생각넷을 운영하는 이제훈 유투엔 대표이사는 “컨설팅산업의 선진화를 목표로 컨설팅마켓 생각넷에서 이를 도입하였으며, 생각넷의 컨설턴트로 등록하면, 누구나 실시간세미나를 이용하여 지식컨텐츠를 전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던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이번 세미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생각넷(www.saengag.net) 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 Copyrights ⓒ 중소기업신문 (www.sme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