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중공업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에 주상복합아파트 '두산위브파크'를 분양 중이다.

하남시 최초 주상복합아파트인 "두산위브파크"를 최초분양가보다 대폭 조정된 분양가격으로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중에 있다.

지하 6층∼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은138㎡A(분양53평) 48가구, 138㎡B(분양53평) 48가구, 153㎡A(분양59평) 45가구, 153㎡B(분양59평) 48가구 등 총 189가구로 구성된다.

하남두산위브파크아파트 전용면적은 분양면적대비 약79%로 확장(확장무료)시 전용면적을 약98%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일반아파트와 동일한 전용면적을 사용할 수 있다.

조망권을 극대화한 단지 설계는 타워형으로 설계해 조망은 검단산을 바라보고 있어 통풍성을 최대한 살렸다.

두산위브파크는 앞선 첨단 디지털 기술로 무인경비 시스템과 무인택배 시스템 및 초고속 인터넷 접속은 물론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시큐리티시스템까지 갖춰져 있어 안전한 생활을 보장한다.

내부에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개별정수 시스템, 음식물 탈수기, 고급비데 등이 설치해있고 열교환식 환기 시스템과 디지털 온도조절시스템은 물론 일괄 소등장치와 절수형 양변기 등으로 에너지절약으로 관리비까지 절감된다.

두산위브파크는 하남시에 들어서는 첫 주상복합아파트로 시의 중심인 하남시청시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아파트 맞은 편에는 하남시청, 시립도서관, 영어체험학습관, 문화예술회관이 근교에 있어 편리하며, 대형 아파트 단지인 신장1/2지구, 풍산지구 등과 가깝다.

하남∼강동∼천호로 이어지는 간선 급행버스(BRT) 역시 내년 1월 개통예정에 있어 서울 출/퇴근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또한 지하철5호선 연장선으로 하남시청역으로 확실시 된 상태이며 이로 인한 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곳이다.

두산위브파크는 60%융자가 가능하며, DTI 적용 제외지역이다.

분양문의: 031-752-5600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