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케어 브랜드 '포인트앤'은 티슈 한 장으로 간편하고 말끔한 클렌징을 돕는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를 새로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포인트앤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한 장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까지 확실하게 세정해주는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 티슈이다.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 각질 등 5가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1회 사용으로도 효과적인 세정 효과를 검증받았다.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처방 제품이다. 피부 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모링가 씨드 오일'을 1000ppm 함유해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는 물론 눈시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꼼꼼한 세정력을 위해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했으며 번거로움 없이 한 장씩 꺼내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위생적이다.
특히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 파우치 부분에 친환경 잉크를 적용한 녹색 인증 포장재를 사용했다. 캡 부분에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IR PP'를 사용했다.
손원태 기자
wt2564@sme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