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어린이 구강 관리 브랜드 어린이 '가그린'이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 부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한 행사에는 총 264개 기업이 680개 부스를 운영했다.

어린이 가그린은 가글리아 세계관 캐릭터를 활용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수영장 컨셉의 부스를 꾸몄다. 행사 기간 동안 약 1만1000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했다.

부스에 방문한 아이들은 '튼튼이 미션'으로 ▲사격게임▲터치 게임 ▲가그린 시음 등을 수행해 도장을 모으고 특별 제작된 가글링 부채와 100% 당첨 룰렛 돌리기 참여권을 받았다.

하루 3번 진행된 '오롤로와 함께 댄스타임'에는 많은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가글송에 맞춰 댄스 실력을 뽐냈다. 무대를 즐긴 아이들에게는 어린이 가그린 동화책 '가글리아 대모험'과 오롤로 인형이 증정됐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선보인 자체 캐릭터 '가글링즈'와 아이들이 즐겁게 노래를 부르며 구강관리 습관을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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