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한국강소기업협회가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주최한  ‘제7회 2024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에서 혁신상품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어수균 라이피스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니어 전문기업 라이피스가 16일 한국강소기업협회가 주최한 ‘제7회 2024 대한민국 강소기업 대상’에서 혁신상품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라이피스는 시니어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를 과학적으로 설계하고 섭취 편리성까지 고려한 건강식품 브랜드 라세핀으로 이번 대상을 받았다.

라이피스는 특허 기술력을 활용해 동충하초 유래 고순도 코디세핀을 정제 형태로 만든 라세핀 건강기능식품 5종을 제조·유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라세핀 앤 액티브V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세핀 앤 간건강 스트레스 케어는 건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라세핀 앤 혈당관리음료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기여한다.

이외에도 라세핀 앤 이뮨멀티비타민과 관절엔 MSM은 각각 비타민 10종·미네랄 8종 등을 함유해 기초 영양과 활력 충전,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어수균 라이피스 대표는 “라이피스는 건강은 물론 뷰티, 생활 편의, 여가 생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사해 시니어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