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이미지. 사진/교원 빨간펜
교원 빨간펜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이미지. 사진/교원 빨간펜

교원 빨간펜은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방학을 맞아 학부모·학생들이 자사의 다양한 상품을 체험하고, 알맞은 학습 상품을 선택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유교전은 영유아 관련 교육 및 교구&교재, 완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아동 전시회다.

올해 부스는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립니다' 콘셉트로 구성됐다. 빨간펜 주요 연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과 함께 빨간펜 대표 상품을 설명하는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특히 고객용 쉼터·미니 도서관·상담존 등을 마련해 교원 빨간펜 대표 상품 체험 뿐만 아니라 자녀 교육 관련한 상담을 제공한다.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현장에서 멤버십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 고객 접점을 강화해 소통을 늘리고자 빨간펜 관련 퀴즈를 푸는 '빨간펜 모의고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교원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소통을 늘리고, 그동안 고객이 보내준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보답하고자 풍성한 사은 행사와 함께 이번 유교전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교원 전집을 포함해 빨간펜의 다양한 대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내 아이에 알맞은 상품이 무엇인지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