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원데이팩 6종. 사진/헤일리온
센트룸 원데이팩 6종. 사진/헤일리온

헤일리온은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전 생애주기에 따라 필요한 성분을 한 팩에 담은 신제품 '센트룸 원데이팩' 6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센트룸은 기존 성인기를 2단계(청장년기·중노년기)에서 더 나아가 ▲2030대 ▲40대 ▲50대 이상 등 3단계로 보다 세분화하고 남녀 차이를 적용한 새로운 분석을 도입했다. 각 성별과 연령별 질환 발생율과 필요 영양소를 연구 분석해 발표한 센트룸의 연구 지원 논문에 기반한 내용이다. 

한국인 맞춤형으로 설계된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에 3단계 성인기별로 필요한 영양 성분을 추가했다. 팩 형식으로 개발돼 매일 한 팩씩 간편하게 먹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성분별 제품을 찾아 소분하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신제품 센트룸 원데이팩 6종은 ▲센트룸 원데이팩 맨2030 ▲센트룸 원데이팩 우먼 2030 ▲센트룸 원데이팩 맨 40 ▲센트룸 원데이팩 우먼 40 ▲센트룸 원데이팩 맨50+▲센트룸 원데이팩 우먼 50+ 등이다.

헤일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센트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는 30일 오후 8시 신제품 특집 라이브 방송을 포함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이어지는 브랜드 위크에서는 센트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에는 N포인트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