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온스엔이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 쿠팡의 로켓배송 입점 제품을 확대한다.
휴온스엔은 구입 시 일반 배송되던 휴온스엔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로켓배송으로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로켓배송은 쿠팡이 직접 운영하는 익일 배송 시스템이다. 휴온스엔은 그간 '이너셋', '마이시톨' 제품에 로켓배송을 제공해 왔다. 새롭게 로켓배송에 포함되는 제품은 ▲메리트C산 2000mg·3000mg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내 변에 반하나 ▲루테인지아잔틴 등이다.
이번 로켓배송에 포함된 메리C는 100% 순수 영국산 비타민C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첨가물을 배제하고 고함량·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했다. 메리트C산 2000mg, 메리트C산 3000mg은 하루 한 포로 간편한 항산화 관리가 가능하다.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루테인지아잔틴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내 변에 반하나는 배변 활동 개선에 도움을 준다.
휴온스엔은 입점 확대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가을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온스엔 관계자는 "쿠팡 로켓배송 입점 제품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휴온스엔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망을 다각화하고 제품군을 넓혀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휴온스엔
윤희성 기자
cpflalstjd@sme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