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은 뷰티 세컨앱 트위즈(twiz)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트위즈의 핵심 기능인 ‘SNS 인기 키워드 탐색’을 기반으로 첫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 최근 인기 키워드 분석 결과 ‘피부표현 쿠션’, ‘탈모 샴푸’, ‘진정 관리’ 등이 주요 트렌드로 나타났다.
이에 부합하는 제품군을 보유한 일레븐코퍼레이션과 협업이 결정됐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파넬·에이딕트·그로우어스·루미르·라덴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예비 유니콘 기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넬, 그로우어스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독 세트 구성, 구매왕 추첨 이벤트, 트위즈 회원 대상 신상 쿠션 ‘하이글로우’ 본품 증정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간은 오늘(27일부터) 이달 31일까지다.
한편 트위즈는 인공지능(AI) 추천 기술과 SNS 트렌드 분석 기능을 결합한 개인 맞춤형 뷰티 탐색 앱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출시 두 달 만에 구글스토어 쇼핑 카테고리 인기 앱 10위에 올랐고, 주간 이용자 수도 런칭 초기 대비 6배 이상 늘었다.
앱은 2030 여성들이 SNS에서 뷰티 정보를 탐색하는 소비 습관에 착안해 개발됐다. 사용자가 가입 시 설정한 피부톤, 피부 타입, 퍼스널 컬러 등에 따라 제품의 성능과 효능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키워드
#트위즈
조민선 기자
msjo0@sme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