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보툴리늄 톡신 이니보주 론칭 심포지엄 모습. 사진/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 보툴리늄 톡신 이니보주 론칭 심포지엄 모습. 사진/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5일 안다즈 서울 강남 비욘드 더 글라스 홀에서 '이니보 론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GC녹십자웰빙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이니보주를 공식적으로 알리고, 이를 활용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15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으며, 이니보주에 대한 특장점과 안전한 시술 가이드를 제안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심포지엄에서는 4명의 전문가가 참여해 다양한 시술법을 공유했다. ▲ 보툴리눔 톡신 그리고 이니보(드림성형외과 박양수 원장) ▲ 이니보 균주 소개(스웨덴 고텐베리 대학 에드워드 무어 교수) ▲ 실제 임상에서 얻은 인사이트 (창피부과 김창식 원장) ▲ 이니보와 시술 콤비네이션(루미의원 유경훈 원장)을 주제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임상적 사례를 공유했다.

GC녹십자웰빙 강혜원 MA(메디컬에스테틱) 사업 담당은 "이번 심포지엄은 GC녹십자웰빙의 첫 번째 톡신 브랜드인 이니보를 의료진께 소개하는 뜻깊은 자리이자 녹십자웰빙이 에스테틱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하는 출발점"이라며 "이니보는 균주 출처가 명확한 품질과 안정성을 갖춘 보툴리눔 톡신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관련 의료진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최신 시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 및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확보중인 1만8000처 이상의 거래처를 통해 이니보 국내 유통을 시작했다. 앞으로도 자체 HA 라인업 개발 및 국내외 판매를 통해 에스테틱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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