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KB이숍우화'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26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KB이숍우화 캠페인은 지난 7월말 티저 영상 '사장님의 보석함'을 시작으로 본편 '수수께끼 안경원', '요술 과자점'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이 영상들은 누적 조회수 1000만을 기록했다.
대외기관으로부터 캠페인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도 잇따르고 있다. KB국민카드는 KB이숍우화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 '2025 올해의 브랜드상', 한국 PR대상 'ESG·CSR·CSV 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한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 'ESG·CSR 부문 대상',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AI 부문 최우수상'도 수상했다.
이번 성과는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포용금융' 실천 의지가 더해져 수상 의미가 더욱 뜻깊다고 KB국민카드는 전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상권, 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하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이어갈 것"이라며 "더 많은 국민이 소상공인 가게를 찾아 실질적인 도움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했다.
박윤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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