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썸에이지
사진/썸에이지

썸에이지는 30일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이 신규 아이템 2종 추가 및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높은 확률로 무기, 방어구 상의, 날개, 특수 귀걸이/팔찌에 보석 소켓을 생성할 수 있는 ‘응축된 소켓 마블릭’과 ‘신비한 소켓 마블릭’ 2종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지난달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간 격차 해소를 위해 경험치 다섯 배 부스팅 서버를 오픈한 데 이어, 인카르의 고대 정수 제작식 14종과 세라피의 서약 제작식 5종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제작이 어려웠던 희귀 재료를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신규 이용자도 도감을 완성하고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3주년 기념 이벤트도 연장 진행된다. 65레벨 달성 시 1만 딜에 구매 가능한 3주년 전설 트랜스업 선택권의 구매 기간이 5월 31일에서 6월 27일 까지 4주 연장되며, 6월 13일 까지 ‘반저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기부 금액 별 5단계의 기부 보상 상자를 지급 받을 수 있다. 각 단계별 보상 상자에는 트랜스업 및 펫 소환권 외에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6월 20일 까지 출석만 해도 매일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