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 앤 바디 워시'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차바이오F&C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 앤 바디 워시'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차바이오F&C

차바이오F&C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이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 앤 바디 워시(이하 피토세린 바디 워시)'를 22일 리뉴얼 출시했다.

피토세린 바디 워시는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와 시간에 쫓기는 엄마 모두를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사용 가능한 헤어∙바디∙페이스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유산균과 식물성 원료를 조합한 독자 배합 성분 피토세린과 식물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베타-시토스테롤(식물성 콜레스테롤)·지방산 등의 지질 성분을 더해 아기의 피부 생태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에서 제품의 피부 진정 효과가 강화됐다. 천연 공정을 거친 병풀 세라마이드와 100% 제주산 알로에베라를 추가해 세정 후에도 연약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포뮬러도 pH약산성에서 피부에 보다 가까운 pH미산성으로 변경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리뉴얼 출시를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앤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신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6월까지 구매한 고객이 스마트스토어에 사진 리뷰를 남기면 포인트를 제공한다.

차바이오F&C는 "아이들 피부에 고민이 많은 엄마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안전성에 주력해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엄마를 위한 안전성 검증을 거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피토세린 바디 워시 제품은 차앤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