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국제 미용의학 학술대회 'AMUSE 2025(Aesthetic Medicine Updates Seminar and Exhibition)'에 참가했다. 행사에서 고순도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중심으로 한 복합시술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학회는 자카르타 학술 아카데미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 등 약 1200명이 참석했다. 행사 기간 동안 대웅제약과 DNC에스테틱스는 '에스테틱 산업의 새로운 세대 선도(Move to NEW GEN)'라는 비전을 앞세워 공동 전시 부스를 운영했다.
고순도·고품질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비롯해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로 구성된 스킨부스터 '페이스템(Facetem)' ▲프리미엄 HA 필러 '디클래시(DCLASSY)' ▲PDO(Polydioxanone)소재 봉합사 '럭스(LUXX)' 등 대웅·DNC에스테틱스의 대표 에스테틱 제품들이 소개됐다.
이번 행사는 최근 출범한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의 통합 마케팅 조직인 'KIIMOT(Korea-Indonesia Intergrated Marketing Operation Taskforce)' 주도로 진행됐다. KIIMOT는 대웅·DNC에스테틱스의 노하우를 집약한 에스테틱 교육 프로그램인 '딥(DEEP, Daewoong·DNC Medical-AEsthetic Expert Program)'을 기반으로 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의료진 대상 복합시술 교육 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워크숍·강의 세션에서는 ▲배경태 잇츠미의원 세종점 원장의 하안면 리프팅·교근 비대 시술 라이브 시연 ▲정재윤 오아로피부과 노원점 원장의 나보타와 페이스템의 복합시술법 강연 등 한국의 미용성형 전문가들이 인도네시아 의료진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전수했다.
대웅제약은 오는 7월 나보타를 인도네시아에 정식 출시하고 KIIMOT 주도로 복합시술 중심의 현지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