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풍선이 일본 시즈오카와 도쿄를 연계한 패키지 상품을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15일과 17일 밤 10시 45분, 총 2회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예약 고객에게는 ‘마유 클렌징폼(객실당 1개)’을 증정한다.
시즈오카는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을 가장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지역으로, 맑은 날이면 압도적인 경관을 즐길 수 있어 사진·자연 애호가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360도 전망을 제공하는 ‘니혼다이라 유메테라스’ ▲일본 최장 400m 보행 현수교 ‘미시마 스카이워크’ ▲쇼핑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테마파크 ‘에스펄스 드림플라자’ 등 지역 대표 명소가 포함돼 여행의 만족도를 높인다.
또 하코네에서는 아시호수 해적선 유람과 하코네 신사 관광으로 일본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고, 도쿄에서는 신주쿠·오다이바 방문과 하루 자유 일정을 통해 쇼핑, 맛집 탐방, 옵션 투어까지 개별 취향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시즈오카 특산 ‘분홍새우 솥밥’, 일본식 전골요리 ‘창코나베’ 등 지역의 미식 체험도 마련됐다.
항공편은 제주항공을 이용해 오는 2026년 1월 31일까지 매일 오전·오후 출발이 가능하다. 숙박은 도쿄 디즈니랜드 인근 ‘호텔 일피오레 아넥스’에서 무료 알코올바·드링크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즈오카 공항 인근 ‘하타고 인 시즈오카 요시다IC’에서는 대욕장을 통한 휴식과 편리한 시설을 제공한다.
오아름 기자
oar8877@sme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