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는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전국 단위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APEC 2025 KOREA의 성공적 개최를 정관장이 응원합니다’로, APEC 정상회의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외빈들에게 한국의 건강문화를 알리는 것이 목표다.
KGC인삼공사는 회의 기간 동안 전국 정관장 영업차량 85대에 응원 배너를 부착하고, 전국 로드샵에 응원 포스터를 게재하는 등 브랜드 네트워크를 활용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정상단 숙박지인 경주 주요 호텔에 정관장 제품을 비치했다. 회의 기간 경주를 찾는 국내외 주요 인사들에게 정관장의 정성과 품격을 전하고 ‘대한민국 대표 건강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7일간 전국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정몰’에서 APEC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황진단 3종’, ‘궁정비차 2종’, ‘홍삼톤류(流)’ 등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정관장 대표 제품이 포함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2025년 APEC 정상회의는 대한민국이 세계와 소통하고 미래를 논의하는 뜻깊은 무대”라며 “정관장을 통해 한국의 건강문화를 알리고, 회의 성공을 국민과 함께 응원하겠다. 앞으로도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KGC인삼공사
조민선 기자
msjo0@sme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