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커 점프’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핵심으로, 아연·셀레늄·망간 등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함께 담았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얻은 원료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일본·유럽 등 주요 국가에서 특허를 취득했다. 정관장은 여기에 126년 인삼 연구 노하우를 접목한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해 흡수율과 효능을 높였다.
‘아이키커 점프’는 뼈 형성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망간,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을 돕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을 함유해 성장·면역·활력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정관장 ‘아이키커’의 3無 원칙(정제당·착색료·감미료 무첨가)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딸기맛 젤리스틱 형태로 만들어 어린이의 섭취 편의성과 기호성을 높였다.
정관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부터 약 한 달간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의 20여 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연구 노하우를 집약한 ‘아이키커 점프’는 단순한 키 성장 제품을 넘어 면역과 성장의 균형을 고려한 프리미엄 솔루션”이라며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정관장
조민선 기자
msjo0@sme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