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겨냥해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콜라보를 진행한다.
NOL이 오는 26일까지 자사 앱과 웹 내에 무신사 기획전을 마련해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무신사 앱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NOL 고객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NOL 드로우를 통해 19일, 23일, 26일 3차례에 걸쳐 총 300만원 상당의 무신사 머니를 지급한다. 무신사 앱에서는 NOL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원 상당의 국내외 숙소, 해외 투어&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여행과 쇼핑 수요가 동시에 증가하는 흐름 속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시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다.
특히 놀유니버스의 ‘블랙위크’와 무신사의 ‘무진장 블프’ 등 양사에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을 연계해 고객이 두 플랫폼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플랫폼 간 교차 이용을 활성화해 긍정적인 여행 및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아름 기자
oar8877@sme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