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는 빽다방이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는 빽다방이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빽다방은 말차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 말차크림라떼 ▲ 말차크림 망고스무디 ▲ 말차 아이스크림 3종이다. 

‘말차크림라떼’는 우유에 풍성한 말차크림을 더해 말차 본연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즐길 수 있다. 

‘말차크림 망고스무디’는 진한 말차크림과 달콤한 망고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두 메뉴 모두 말차 파우더와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든 ‘말차크림’을 활용했다.  

이와 함께 ‘말차 아이스크림’도 선보인다. 소프트·요거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연다.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기간은 이달 26일부터 27일까지다. 

빽다방 관계자는 “국내산 말차 파우더를 활용해 말차 고유의 풍미를 살리고, 이를 빽다방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말차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 3종은 물론 기존 말차라떼와 말차빽스치노까지 빽다방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말차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말차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