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28일부터 신규 음료와 푸드, 굿즈, 기프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진/SCK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28일부터 신규 음료와 푸드, 굿즈, 기프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진/SCK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28일부터 신규 음료와 푸드, 굿즈, 기프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순간에서 기쁨을 찾자(FIND JOY IN EVERY MOMENT)’를 메시지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연말의 따뜻함을 상품에 담았다.

가장 먼저 새롭게 출시한 음료 2종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으로 소개되는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는 진한 레드 와인 풍미의 베이스에 자몽, 오렌지, 레몬, 사과를 끓여 만든 과일 토핑을 더해 클래식한 뱅쇼 맛을 구현했다. 논알코올 음료로 기획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는 캐모마일의 은은한 꽃향기에 부드럽고 달콤한 꿀 풍미를 더한 음료다. 캐모마일 티백이 함께 제공돼 마시는 동안 차 향이 자연스럽게 우러나며, 카페인이 없어 언제든 즐기기 좋다.

지난달 30일부터 판매 중인 시즌 음료도 연말까지 이어진다.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토피넛 라떼’,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는 진한 커피와 버터 스카치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100만 잔을 넘어서는 인기를 얻었다.

연말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은 케이크 신제품 4종도 함께 출시된다.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우유 크림의 고소한 풍미와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미니 홀 케이크이다.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 맛을 기반으로 귀여운 베어리스타 캐릭터를 표현했다.

‘눈사람 바움쿠헨’은 딸기 모자를 착용한 눈사람 모양의 케이크로, 부드러운 바움쿠헨 내부에 바닐라 슈크림을 채웠다. ‘딸기 촉촉 누텔라 케이크’는 촉촉한 초코 카스텔라 위에 헤이즐넛 생크림과 누텔라 스프레드, 생딸기를 더해 달콤한 풍미를 완성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텀블러, 보온병, 머그컵 등 12종의 딜라이트 굿즈도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온라인 채널은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W컨셉, SSG닷컴으로 구성된다.

고객 혜택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음료인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와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그리고 시즌 음료인 ‘토피 넛 라떼’와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를 내달 4일까지 사이렌 오더 또는 딜리버스 배달로 주문하면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면 별 2개가 제공되는 ‘트라이 스타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내달 5일부터는 제조 음료를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월리 IN 서울 한정판 랜덤 퍼즐’을 증정한다. 퍼즐은 경복궁과 익선동, 홍대, 재래시장, 한강 등 서울의 주요 명소를 담은 다섯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며, 다섯 종 중 한 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매장 주문과 사이렌 오더 주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감사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선보인다. 오너먼트 볼 초콜릿, 진저브레드 쿠키 틴 세트,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 25 크리스마스 쿠키 틴 세트 등이 준비됐다. 

또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스틱형 커피인 ‘스타벅스 비아(VIA) 크리스마스 블렌드 40개입’을 판매하며, 10퍼센트 할인 혜택과 구매 상품당 커피 디스펜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시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스타벅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