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정수량으로 특정 모델 29% 할인
LG생건, 생활용품 등 온라인 직영몰서 71%↓

프로야구 LG트윈스가 29년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하면서 LG그룹 계열사들이 ‘LG 윈윈 페스티벌’에 나섰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LG전자는 LG트윈스 우승을 기념해 온라인 브랜드샵 단독 가전제품 할인 행사와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브랜드샵에서는 오는 18일부터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제작된 ‘LG 스탠바이미Go’ 한정판을 판매한다. ‘스탠바이미Go’ 한정판 판매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받아 SNS에 축하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응모하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3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서 ‘LG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000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인증 이벤트도 시행된다. 전국 LG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축하 멘트 및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Go’,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등을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행사 당일인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도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OTT 1년 무료 이용권과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스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유독에서 이용할 수 있는 OTT 1년 사용권 ▲무너×LG트윈스 어센틱 유니폼·콜라보레이션 모자 2종 세트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등을 준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총 29일간 매일 선착순 1000명 고객에서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다음달 한달 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그룹 계열사 제품을 2900원, 2만9000원, 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도 열린다.
아울러,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기면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무너×LG트윈스 볼캡 ▲무너×LG트윈스 쿠션 등을 준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ml 기획 세트’(2만9000원→8410원)를, 오휘는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6만원→1만7400원),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4만9000원→1만4210원)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워터 기획 세트’도 5만원에서 소비자가의 29%인 1만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별 직영몰에는 비욘드(피토 아쿠아 크림 스페셜 세트) 글린트(스틱 하이라이터) 등을,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서는 더페이스샵(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 닥터벨머(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60ml) 등을, 네이처컬렉션 직영몰에서는 이자녹스(UV 선프로 365 에센셜 선 세럼 40ml), 수려한(더블랙 텐션핏 메쉬쿠션 21호·23호)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생활용품에서는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샴푸 680ml’를 1만1600원에 판매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다양한 화장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욘드는 이날부터 26일까지 11번가, SSG닷컴에서 2900명 한정으로 ‘29%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같은 기간 LG생활건강 네이버 향수 공식몰에서는 끌로에, 필로소피 등 향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에서는 더후, 숨37°, 오휘, 빌리프 등 입점 브랜드별로 고객들에게 대표 에센스를 증정하는 등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은 유광점퍼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키링 유광 파우치’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더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지급한다.
비욘드, CNP, 비디보브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제공한다.
LG트윈스의 스폰서인 신한카드도 이번 행렬에 동참했다. 신한카드는 2007년 LG카드와 합병 후 출범했다. 문동권 신한카드 대표이사도 LG카드에서 리스크관리팀장, 경영관리팀장을 역임했다.
신한카드는 우승 엠블럼이 각인된 한정판 ‘LG트윈스 신한카드’를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각각 29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LG트윈스 신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용카드 고객 29명과 체크카드 고객 29명에게 굿즈형태의 LG트윈스 3종 메탈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LG전자 제휴카드 회원을 위해 ‘LG전자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로 LG베스트샵에서 1000만 이상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 10만포인트를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