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핏 2주년 가념 이뮨128 에디션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마이핏 2주년 가념 이뮨128 에디션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동국제약 건강몰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핏은 프리미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출시된 지 2년 만에 누적 매출 250억 원을 돌파했다. 동국제약 건강몰과 주요 백화점의 오프라인 건강스토어 매장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동국제약 건강몰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한정판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 128 스페셜 에디션 세트' 출시 ▲최대 7000원 쇼핑 지원금 제공 ▲이달 중 오후 2시 '선착순 게릴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100 ▲마이핏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동국제약은 "마이핏은 출시 이후 지난 2년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충족하는 고함량·고스펙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치열한 건기식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소비자 체감 중심의 진정성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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