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이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 체험단을 모집한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를 기념 '첫 100일의 골든타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매일유업이 최근 출시한 ‘앱솔루트 산양100’은 신생아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인 불규칙한 수유텀(수유 간격)이 개선되어 아기와 부모가 출산 후 100일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100일 이하 신생아 전용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의 2000명 모집 체험단 운영 ▲첫 100일 부모 인식조사 발표 ▲육아 교실 운영 등을 연계해 캠페인을 확산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신생아 부모가 직면한 양육 고민을 함께 나누고, 건강한 양육 문화 확산을 도모해 최근 반등하고 있는 출산율 추세가 이어지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대규모 체험단도 운영한다. 체험단은 12월 7일까지 100일간 총 2000명을 주차별로 모집하며,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앱솔루트 산양100 1캔(350g)이 제공되며,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앱솔루트 산양100 4캔+2캔 추가증정 혜택이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제품 체험 후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후기를 작성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1명), △앱솔루트 산양100 6캔(3명), △매일다이렉트 포인트 10,000점(6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생 후 첫 100일은 세상에서 가장 길게 느껴지면서도 가장 짧게 지나가는 시간으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부모에게나 아기에게나 힘들고 소중한 시기다. 매일유업은 이러한 육아 상황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첫 100일을 보내는 초보 부모들의 실질적 육아고민을 심층적으로 조사하는 ‘첫 100일 부모 인식조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최근 공동육아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 ‘앱솔루트 맘스쿨’을 확장한 ‘앱솔루트 맘앤대디스쿨’을 운영해 육아에 필요한 눈높이 정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첫100일을 보낸 아기와 부모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하여 초보 부모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이 출산율 상승에 발맞춰 7년만에 선보인 산양분유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100은 생후 0일부터 100일까지,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