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미장센이 틱톡에서 머릿결을 강조한 댄스 챌린지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챌린지를 시작한다. 미쟝센 모델 에스파의 챌린지 영상과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며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 중심으로 챌린지를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함께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해외에서 챌린지를 시작하고, 국내는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 위치한 댄스냅 팝업 부스에서 무료 체험을 통해 자유롭게 틱톡 챌린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세럼은 지난 10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최근에는 ‘틱톡숍’에도 공식 입점하며 현지 Z세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핵심 제품과 비주얼 중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13년 연속 헤어 에센스 오프라인 매출액 1위,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다.

한편, 미쟝센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리뉴얼했다. 기존 사각 프레임에서 가독성이 높은 가로형 로고로 변경해 글로벌 고객들이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새로운 슬로건 ‘SHINE YOUR SCENE’을 내세워 글로벌 헤어패션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철학을 정립했다. 미쟝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성장 가속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