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신문=이어진 기자] 에스알포스트는 자사 고객관리(VOC) 솔루션 ‘플라밍고 V2.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 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라밍고 V2.0은 콜센터 홈페이지, 팩스, 이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각 처리단계별로 자동화하여 처리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약 15년간의 민원처리 시스템, VOC 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반영하고 최근 금융권 VOC 구축 가이드라인으로 인식되는 '금융소비자보호 모범규준'도 최대한 반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알포스트는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경기도 수원시 등에 플라밍고 V2.0을 납품했으며 한국관광공사, 티브로드 등의 업체에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오창용 대표이사는“플라밍고 V2.0은 경기도지사 2회 표창, 안행부 장관상 2회 표창에 빛나는 대외 공신력을 이미 갖춘 솔루션"이라며 "이번 GS인증 획득은 자사 제품의 기술력을 소프트웨어 검증기관으로부터 다시금 인정받은 사례가 된 것”이라며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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